사무실이전
ENTERPRISE MOVING 기업이전 및 서비스 이전시 이용하는 서비스
이전품목의 완벽한 체크로 최상의 이사를 보장! 사무실 유지를 위해 신속, 정확한 운송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 제공과 한치의 오차가 없는 서비스를 자랑합니다.
- 관공서 및 사무실 이전
사무실이전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.
계획된 시간에 시작하며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.
책상에서 제반 서류. pc 등 개인캐비넷물품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 중의 하나입니다.
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,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하므로 저희 익스프레스1190에서는 다년간의 작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처리하겠습니다.
- 이전작업 계획서 작성
-
사무실이전은 그 공정이 어렵고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완벽한 공정흐름이 필요합니다.
그 중요성은 세부적인 이전작업 계획서에 있습니다. 현장 작업 지시서와 배치도도 함께 오차 없이 진행되어야 합니다.
작업기간은 곧 그 사업체의 이익과 비례합니다. 계획된 시간에 작업을 완벽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조사와 정확한 작업관리와 신속하고 만전한 작업만이 완벽한 기업 이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.구분 세부내용 견적신청 미전일 1개월에서 15일에는 신청하여야 합니다. 견적 신청 후 원하시는 방문일자에 직접 방문하며 이전 물품목록을 작성하고 작업여건 및 회사이전의 제반사항에 대하며 상담해 드립니다. 자료제출 견적방문 후 1~2일내에 견적서를 작성하여 사무실 이전에 관한 세부적인 지침과 주의 사항 미리 준비하여야 할 일 등에 관한 자료를 제출해 드립니다. 계약 계약이 성사되면 계약서상의 일정대로 작업이 예약됩니다. 포장 포장 3-5일전에 포장상자를 미리 배달하며 기밀서류나 비품 등을 포장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. 운반 지정된 시간에 현장에 출동하여 각 부서별로 운반을 완료한 후 배치 및 정리정돈을 해드립니다. A/S 이사작업 과정에서 발생되었다고 쌍방에 의해 판단된 것은 철저한 A/S 처리해 드립니다.